뉴스코어

안산시 ‘대부포도 ♥ 농특산물 특별판매’ 추진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협력해 오는 20일까지 진행…1+1 행사 등 이벤트 풍성

뉴스코어 | 기사입력 2020/08/18 [10:23]

안산시 ‘대부포도 ♥ 농특산물 특별판매’ 추진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협력해 오는 20일까지 진행…1+1 행사 등 이벤트 풍성
뉴스코어 | 입력 : 2020/08/18 [10:23]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대부포도 성출하기를 맞아 오는 20일까지 롯데백화점 안산점에서 ‘대부포도 ♥ 농특산물 특별판매’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대부포도축제의 일환으로 진행 중이며,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해 대형 유통채널과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특히 대부포도 뿐만 아니라, 안산시에서 생산한 우수한 친환경 농산물 및 가공품을 함께 판매하며 시민들에게 지역농산물을 널리 알려 소비 촉진 및 농민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주요 판매품은 대부도 섬포도, 포도즙, 열무·얼갈이·상추 등 시설채소류, 참송이버섯, 장류, 안산 한우 등이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1+1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시 관계자는 “대부도의 청정 자연에서 자라 당도가 높고 향이 풍부한 대부포도를 비롯한 다양한 농특산품을 대부도에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도록 특판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위축과 집중 호우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에 적게나마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