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송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병의)에서는 지난 3월 3일 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2명의 위촉식을 가졌다.
공개모집을 통해 주민자치위원으로 신규 위촉된 이진욱(초롱유치원 이사장), 채규녀(시민안전지킴이) 두 위원은 이날 송산동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아,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일원이 되었다.
이로써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자문위원 4명, 고문 2명, 위원 25명(위원장 등 임원 포함), 총 31명으로 구성되고 지난 2월 1일 신임 최윤호 위원장 취임, 2월 23일 부회장 등 임원진 선출로 지역사회의 주민복리 증진, 자치활동 활성화 등 새로운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강병의 송산동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셨던 분들께서 신규위원으로 합류하셨다”며, “새로 위촉되신 두 분 신규위원과 함께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더욱 발전할 것이다”라고 신규위원들을 격려하며 축하했다.
최윤호 주민자치위원장은 “뛰어난 인재들이 모여서 기쁘다. 위촉된 신규위원들을 환영하며, 송산동 지역주민 화합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우리 같이 열심히 봉사하자”고 말했다.
한편 신규위원 2명은 “송산동을 대표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신규 위원으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금까지의 경험을 살려 송산동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