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수목원에 무궁화 테마파크 건립 조성
전 국민 무궁화 1그루 심기운동연합회 박두호 회장은 가평수목원 김영일 원장과 지난 2월 25일 가평수목원 무궁화 테마파크 조성사업 건립착공에 돌입하였다. 이미 김영일 원장과 박두호 회장은 2019년 수목원 가꾸기 업무협정을 약정하였으며 이제 무궁화 테마파크 조성사업에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무궁화 꽃은 우리나라 꽃으로 “삼천리강산에 우리나라 꽃”이란 노래가 무색하듯 무궁화 꽃을 보기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에 박 회장은 나라 꽃인 무궁화심기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양측 대표는 업무협정에서 무궁화심기 회원모집은 전국 시도지부와 SNS를 중심으로 1차 약 3만 회원을 모집하고 장소를 제공한 가평테마파크 3만여 평의 둘레길과 한반도 모형의 동산을 만들어 전국 무궁화심기 회원들과 수목원을 찾는 청소년 등 관광객에게 무궁화 꽃을 한 번 더 상기시키면서 나라 사랑과 애국정신을 고취 시킨다는 빅 이벤트 프로젝트라고 했다.
무궁화 테마파크가 조성되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는 교육적 가치와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몸과 마음의 평안을 누릴 수 있는 초자연 속 휴식과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어 박두호 회장은 사)한국무예진흥원 (석기영 회장)과 전국무예인 무궁화심기와 장인액션스쿨의 (손용화 감독)과 연예인 무궁화심기운동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bw.com 국제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OFTG coin 발행사인 (주)라레도대붕광업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있어 이번 가평수목원 무궁화 테마파크 조성을 위해 무궁화심기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나스닥 OTC MARKET 등록 주식 담보가 된 OFTG coin 100개를 보너스로 지급하여 가평수목원 입장료 결재 및 쇼핑몰사용 coin이 되도록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오경수 기자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