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면(면장 김종화)이 지난 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와 익명의 기부천사 후원으로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영환) 위원들과 별내면사무소 관계자는 협의체에서 준비한 떡국떡, 김, 만두, 사골곰탕 등의 명절 선물을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 100가구에게 전달했다.
설 명절 선물을 전달받은 한 가정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더욱 외롭게 다가오는 명절에 관심을 갖고 찾아와 주니 감사하다. 잊지 않고 선물도 챙겨주시고 덕분에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에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영환 위원장은 “큰 선물은 아니지만 무엇보다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방문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우리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은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종화 별내면장은 “나눔으로 함께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동참하게 돼 즐겁다. 우리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이 아직 많지만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다 같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