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남양주시 다산1동, 다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새해 밝히는 나눔 손길 이어가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2/09 [15:59]

남양주시 다산1동, 다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새해 밝히는 나눔 손길 이어가

이예지 | 입력 : 2021/02/09 [15:59]

 

 

매서운 한파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남양주시 다산1동에는 다산신도시 아파트 입주민들을 중심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다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대표 이황희)는‘착한기부, 아름다운 나눔, 이웃사랑 함께 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입주민들의 자발적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고, 마련된 후원금 114만원 및 쌀·라면 등 후원물품을 지난 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되어 저소득 아동들의 최적화된 온라인 학습환경을 위한 스마트 공부방 조성사업에 의미있게 이용될 예정이며, 함께 기부된 쌀 51포(540kg)와 라면(1,031개), 컵라면(400개) 등은 서부희망케어센터로 기탁되어 취약계층 가정에 적시에 전달될 예정이다.

 

다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이황희 대표는 “이번 불우이웃 돕기 행사에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 동참해 주신 입주민분들께 감사를 표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유독 힘든 겨울을 보내는 관내 취약가정에 골고루 전해져 따뜻한 온기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김진현 센터장은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기꺼이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전달된 후원금품은 코로나19 등으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저소득 가구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