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 아산시에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2/03 [10:47]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 아산시에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곽금미 | 입력 : 2021/02/03 [10:47]

▲ (왼쪽부터) 이종택 복지문화국장, 오세현 아산시장, 이한관 상무, 구본조 보건소장이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가 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4500만원 상당 설 명절 희망 나눔 부식세트 855상자를 전달했다.

 

당면, 참기름, 식용유, 된장, 고추장 등 총 14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부식세트는 최 일선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32개소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삼성전자 이한관 상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물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며 “지원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에 설 명절 희망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월 26일 한파와 폭설에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아산시 임시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위해 임직원 250명이 1:1 매칭 방식의 기부참여로 조성된 1400만원 상당의 온(溫)키트(방한용품)를 지원했다. 특히 임직원이 직접 쓴 응원 메시지를 담은 카드와 격려트리를 함께 제공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아울러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는 ‘함께가요 미래로!Enabling People’이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청소년 교육사업과 지역사회복지 지원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