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원 기부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2/24 [12:22]

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원 기부

곽금미 | 입력 : 2020/12/24 [12:22]

▲ 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 주식회사가 지난 23일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안시

 

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 주식회사(대표 허재정)가 지난 23일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유니슨HKR 주식회사는 크게 플랜트와 건설 사업부문으로 나뉘어 플랜트 건설의 필수 품목인 스프링 행어 등 각종 기자재 및 교좌장치, 방음벽 등 다양한 건설 아이템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 모기업 누리플랜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백연과 미세먼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친환경 설비를 제품화하는 대기환경사업부문에도 진출하며 사업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허재정 대표는 “이번 후원금은 전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한 사내 바자회 행사를 통해 마련하게 됐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이 코로나19 등으로 힘겨웠던 2020년을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기부자들의 뜻에 따라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으며 천안시도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재단 역시 올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