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 나눔 사업’ 실시

뉴스코어 | 기사입력 2020/12/23 [12:54]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 나눔 사업’ 실시

뉴스코어 | 입력 : 2020/12/23 [12:54]

▲ 안성3동 이불나눔사업  © 안성시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문주)는 지난 22일 저소득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2020년 연말을 맞아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작년에는 ‘내 손 안(安)의 안성3동 나눔 송년회’에 홀로계신 어르신 20명을 초청하여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식사를 대접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하였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함께 하는 시간을 갖지 못하고 겨울이불 30채를 구매하여 전달하게 됐다.

 

이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여름이불로 겨울을 지내기가 걱정되었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런 좋은 선물을 받아 날씨가 추워도 문제없겠다”라며 기쁜 마음을 담아 고마움을 표했다.

 

이문주 민간위원장은 “추운 겨울 저소득 소외계층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우리지역 소외계층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나눔 봉사를 계속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승규 안성3동장은 “코로나로 인하여 더욱 춥게 느껴지는 올겨울 이 이불이 이웃들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과 힘을 모아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안성3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