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2020년 시민들의 소중한 산타엽서 발송-12월 15일 한 해 동안 접수된 시민들의 소중한 산타엽서 발송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 도심공원은 12월 15일(화) 2·28기념중앙공원 산타우체통에 접수된 시민들의 소중한 산타엽서를 발송했다.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은 2016년부터 시민들의 소중한 엽서를 접수하는산타우체통을 운영 중이며, 올 한 해 동안 접수된 시민들의 산타엽서 6,985장을 엽서의 주인들에게 발송했다.
연말연시 시민들에게 작은 감동을 주기 위해 시작된 산타엽서 발송은 한 해 동안 시민들이 작성한 엽서를 크리스마스 전에 주인공에게 배송해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기다림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느린 우체통이다.
코로나19로 심리적으로 힘든 시기 많은 시민들이 공원을 방문해 ‘부모님 사랑해요’, ‘친구야 항상 고마워’, ‘코로나19 극복하자’ 등 다양하고 훈훈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엽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기억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억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