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풍무도서관, 디지털 배움터 ‘이미지 편집 툴 픽슬러와 함께하는 디자인 여행’ 진행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지난 11월 25일 디지털역량교육 경기사업단(㈜프로보)과‘디지털 역량강화 교육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사업은 전 국민의 디지털 역량을 높이기 위해 한국정보화진흥원이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경기사업단으로 선정된 ㈜프로보가경기도 내 각 시군과 협력해 다양한 디지털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풍무도서관은 디지털역량교육 경기사업단과 함께 특성화 프로그램 ‘이미지 편집 툴 픽슬러와 함께하는 디자인 여행’을 김포시민 10명을 대상으로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3회 차로 진행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이미지 편집 툴인 픽슬러의 기본 인터페이스를 학습하고 이미지 편집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풍무도서관은 이번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메이커스페이스 활성화 및 세대별, 지역별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지역민의 정보화 역량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2월 4일부터 풍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이뤄지며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시립도서관 풍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pungmu/index.do) 또는 전화(☎5186-486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