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신양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코로나19로 지친 주민 여러분 힘내세요!”
예산군 신양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정현섭, 부녀회장 손송분)는 지난 23일과 24일 이틀간 신양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양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정성을 기울여 김장김치 400포기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찬영 신양면장은 “추워지는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아끼지 않는 신양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마을회원들과 함께 만든 김장김치가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정현섭 협의회장과 손송분 부녀회장은 “어렵고 힘든 분들을 포함해 신양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나누고자 매년 김장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소외된 신양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양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김장철마다 김장 봉사를 실시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