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가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을 통해 부캐(부캐릭터를 줄여서 부르는 말)를 빌드업한다.
오는 14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에 넘치는 에너지와 흥 폭탄을 선사할 17회 게스트로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가 출연해 선배돌과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올해로 데뷔 7년차를 맞이한 마마무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압권인 실력파 걸그룹. 흔히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 ‘수식어 is 뭔들’로 불릴 만큼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마마무가 ‘퀴즈돌’에서 펼칠 활약에 벌써부터 관심이 솟구친다.
그런 가운데 마마무 휘인과 화사가 부캐콜렉터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휘인과 화사는 ‘고퀄리티 라이브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세상 힙한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휘인은 시대물을 연상하게 하는 1930년대 복고풍 자켓으로, 화사는 블링블링한 초록색 네일아트로 남다른 센스를 선보인 것.
이를 지켜보던 MC 정형돈은 “휘인은 야인시대, 화사는 고추냉이네”라며 즉석에서 두 사람에게 새로운 부캐를 만들어줘 모두의 흥미를 돋웠다. 이에 휘인과 화사는 녹화 내내 본인의 이름 대신 야인시대, 고추냉이로 불렸고, 상대방이 자신의 부캐를 부르기만 해도 배꼽을 잡아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화사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또 다른 부캐 ‘환불원정대 실비’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어 이를 능가하는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처럼 마마무 휘인과 화사가 야인시대와 고추냉이라는 새로운 부캐를 획득한 가운데 두 사람의 활약은 ‘퀴즈돌’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7회는 11월 14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