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금사나눔봉사회, ‘마스크착용 의무화’ 캠페인 전개마스크 착용,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대한적십자사 여주지구 금사나눔봉사회(회장 박순옥)는 지난 11일 금사면 주요 소재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에 의해 11월 13일부터 마스크 미착용시 과태료가 부과됨에 따라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독려하고자 진행됐다.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참여한 금사·산북 나눔봉사회 회원 10여 명은 소재지 주변 상가를 돌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안내문, 올바른 마스크 착용 홍보 스티커 등을 전달하며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 자리에 함께 한 곽호영 금사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른 시간부터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사회적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었지만 꾸준히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만큼마스크 착용 의무화 인식개선이 안전한 사회를 지키는 방법이라며 지속적인 참여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사나눔봉사회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관내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