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덕산면 주민자치회, '제1회 주민총회' 개최온라인 투표 및 찾아가는 설명회 통한 방문 투표 병행
예산군 덕산면 주민자치회(회장 유수복)는 9일부터 13일까지 '제1회 주민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주민총회는 2020년 각 분과 사업에 대한 찬·반 투표 및 2021년 자치계획 의견 수렴을 위해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비대면 투표와 마을회관별 찾아가는 설명회를 통한 소규모 방문투표를 병행한다.
총회 참여 대상은 만15세 이상 덕산면민 또는 생활주민(덕산면에 소재한 사업장, 직장, 학교에 다니는 주민 포함)이며 온라인 투표 방법은 네이버 폼http://naver.me/xZxZFIhPdp)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덕산면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1기 덕산면 주민자치회는 총 5개 분과로 구성돼 올해 자치사업 총 13건을 계획해 총회를 통한 주민 의견수렴을 진행 중이며, 주요 사업은 △추석맞이 이불 빨래 지원사업 △사랑의 김장 나눔 △재활용품 교환 사업 등 총 12개 사업이다.
유수복 덕산면 주민자치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제1기 덕산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주민의 의견 수렴과주민을 위한 마을 사업을 추진하는 주민자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