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11월 테마특강 수강생 모집마음을 움직이는 말하기 기술, 나를 지키는 성범죄 예방법 특강 진행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에서 청년들의 취업과 안전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인‘청년 테마특강’11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먼저, 11월 14일 강의 예정인‘마음을 움직이는 말하기 기술’강의는 나를 보여주는 자기소개 스피치, 가슴에 와 닿는 말하기 기본 조건, 발표 불안을 극복하고 진심을 전달하는 법 등의 내용으로 김세민 강사(오간지프로덕션 교육매니저)의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11월 2일부터 11일까지이다.
또한, 11월 24일 강의 예정인‘나를 지키는 성범죄 예방법’강의는 성범죄자들의 특징과 성범죄 예방의 3가지 솔루션, 안전한 사회를 위해 해야 할 일 등을 다루는 내용으로 안병헌 강사(법무부 청주관찰소 무도실무관)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모집기간은 11월 2일부터 20일까지이다.
특강 프로그램마다 12명을 선착순(관내 청년 우선)으로 모집하며,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 게시된 신청서식을 작성해 이메일 또는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로 방문·전화 접수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청년발전소(031-345-271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