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포천라이온스클럽,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0/23 [17:21]

포천라이온스클럽,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곽금미 | 입력 : 2020/10/23 [17:21]

▲ 포천라이온스클럽, 집수리 봉사활동 현장.

 

포천라이온스클럽(회장 김원우)은 지난 22일 영중면 금주2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집수리 사업을 실시했다.

 

대상자는 몸이 불편한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으로 지붕에서 비가 새는 등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이런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포천라이온스클럽에서는 선뜻 집수리를 해주겠다고 봉사 의지를 밝혔다. 전문가로 구성된 봉사자들은 지붕 처마 물받이 교체, 배수관 점검 및 코팅, 지붕기와 실리콘 작업 등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도움을 받은 독거노인 양 모씨는 “집 지붕이 낡아 비가 새는 문제로 생활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렇게 시간을 내주고 도움을 주신 봉사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원우 회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계신 독거어르신께 안전한 주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는 언제든지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김태성 영중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해 안전한 주거환경을 만들어주신 포천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