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한가위 맞이 건강식품 ‘사골곰탕’ 나눔

이예지 | 기사입력 2020/09/23 [12:36]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한가위 맞이 건강식품 ‘사골곰탕’ 나눔

이예지 | 입력 : 2020/09/23 [12:36]

▲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한가위 맞이 건강식품 ‘사골곰탕’ 나눔.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지원으로 지난 21일부터 관내 먹거리 취약계층 160가정에 ‘사골곰탕’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을 위해 필요한 물품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역 상가에서 구입하였으며, 지역사회 먹거리 취약계층의 가정방문을 통해 명절 소외감 해소와정서적지지 및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더불어 코로나19 방역물품(마스크)도 함께 배부하여 건강한 한가위 나기를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본 복지관에서는 제철과일, 전, 송편으로 한가위 먹거리 박스를 구성하여 지역사회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진행하였다.

 

정행건 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명절 문화가 형성됨에 따라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계층 대상에게 건강식품과 명절음식을 지원하여 명절 소외감을 해소함으로써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가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달식 행사에 참여한 경기도의회 백승기 의원과 양운석 의원은 “이번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풍성한 추석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 상가를 이용한 물품 구입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되어있는 지역경제에도 도움을 주신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위해 보탬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