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부천시, 2022년 보육교직원의 밤개최

표창장 수여, 공연, 토크콘서트 등…보육교직원 힐링의 시간 마련

이예지 | 기사입력 2022/06/20 [10:47]

부천시, 2022년 보육교직원의 밤개최

표창장 수여, 공연, 토크콘서트 등…보육교직원 힐링의 시간 마련
이예지 | 입력 : 2022/06/20 [10:47]

 

▲ 지난 16일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부천시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신경모)는 지난 16일 부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2022년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보육교직원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500여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가 참석했다.

 

행사 1부에서는 부천시 보육발전에 기여한 84명의 보육교직원에 대해 시장상· 시의장상·국회의원상의 표창장 수여가 있었으며, 2부에서는 여행스케치, 비보이팀 공연 및 이호선 교수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장덕천 시장은 축사에서 “코로나 시대에 보육교직원들 덕분에 어린이집의 피해가 적었다. 감사드린다.”라며 보육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조용익 당선인은 축사에서 “보육현장에서 보육교직원들의 애로사항이 많은 것을 알고 있고, 부천시도 처우 및 환경개선에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신경모 회장은 “보육교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하여 오늘 행사를 지원해준 부천시에 감사드리며, 시와 연합회가 협력하여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보육안심도시 부천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매년 체육대회, 문화행사 등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보육교직원의 화합과 결속을 다져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