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안동시 농축협,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재난으로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에 희망을 전달하다”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3/05 [11:04]

안동시 농축협,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재난으로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에 희망을 전달하다”
이예지 | 입력 : 2021/03/05 [11:04]

▲ 안동시 농축협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부(우측 세번째 배준호 농협지부장)     ©안동시

 

안동시 농축협은 3월 4일 안동시장실에서 「희망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농축협의 경비절감과 전 임직원이 매달 모은 봉사단 기금으로 조성한 이번 성금은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코로나19와 각종 재난으로 인한 긴급위기가구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농축협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왔고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문화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배준호 NH농협 안동시지부장은 “이번 기부금이 코로나로 인해 어렵게 생활하고있는 분들과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희망을 전달하는 데앞장서겠다.”라고 했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1억 원을 기부해주신 안동시 농축협에 깊은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의 소외 이웃을 보듬는 나눔 금융이 더욱 늘어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성금을 기부해주신 농축협에 깊은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희망나눔으로더욱 아름답고 따뜻한안동을 조성하기 위해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