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동두천시] 동두천시 중앙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소요동 취약계층에 따뜻한 사랑 실천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2/05 [12:05]

[동두천시] 동두천시 중앙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소요동 취약계층에 따뜻한 사랑 실천

이예지 | 입력 : 2021/02/05 [12:05]

동두천시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기덕)는 2월초 동두천시 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주진희)에서 설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50포를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중앙새마을금고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사랑의 좀도리운동’을 통해 매년 소요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끊임없는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실직 및 폐업과 최악의 한파로 등으로 고난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추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녹일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

 

주진희 이사장은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어렵고 힘든 시기를 우리 모두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기덕 소요동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중앙새마을금고 임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