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아산시] 아산시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새해 첫 월례회의 개최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2/05 [09:43]

[아산시] 아산시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새해 첫 월례회의 개최

곽금미 | 입력 : 2021/02/05 [09:43]

▲ 행복키움추진단 2월 월례회의 진행     ©아산시

 

영인면(면장 이준찬)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명수)이 4일 영인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후원 및 활동을 위한 2월 정기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 취약한 거주환경으로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는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 2가정에 대한 주거환경개선 추진을 논의하는 등 단원들이 평소 방문 상담한 어려운 가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월례회의를 마친 후에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선정한 어려운 가정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복키움추진단 자체 후원금으로 마련된 소고기 세트와 후원받은 김 세트, 계란 1판, 쌀 10kg, 푸드뱅크 후원물품, 마스크, 소고기세트를 관내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김명수 단장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더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전하고자 골드마운틴, 영인산마루, 한국양곡가공협회, ㈜대륙제관 등에서 설 선물을 푸짐하게 준비해주셨다. 이러한 정성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어려움에 처한 분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인면은 봉사정신이 투철하며 지역실정에 밝은 주민을 대상으로 행복키움추진단을 결성했으며 현재 41명의 행복키움추진단원이 영인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행복키움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