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여주시 (주)경기고속, 설명 명절 전 ‘50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기증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2/02 [16:32]

여주시 (주)경기고속, 설명 명절 전 ‘50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기증

이예지 | 입력 : 2021/02/02 [16:32]

 

 여주시(시장 이항진) 관내 시내버스 업체는 2월 2일 오전 설 명절을 맞이해 여주시 관내에 거주하는 소년소녀 가장 및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돕기에 써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증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은 시청 2층 시장 집무실에서 이항진 여주시장과 시내버스 업체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온누리상품권 기증을 위해 방문한 허덕행 실장은 ㈜경기고속(회장 허명회)을 대표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도와 조금이나마 희망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항상 주위의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경기고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을 기증해 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으며, 버스운수종사자의 신속PCR검사를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선제적 조치로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여주시는 이번에 전달받은 온누리상품권을 따뜻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