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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한우, 비대면 설 명절맞아 “안방시장” 공략나선다!

1월 28일, 2월 1일‧4일 19시 45분부터 CJ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홍성한우 판매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1/28 [12:24]

홍성한우, 비대면 설 명절맞아 “안방시장” 공략나선다!

1월 28일, 2월 1일‧4일 19시 45분부터 CJ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홍성한우 판매
곽금미 | 입력 : 2021/01/28 [12:24]

▲ 홍성한우, 비대면 설 명절맞아 “안방시장” 공략나선다!_홈쇼핑 현장     ©홍성군

 

홍성군이 소의 해의 시작을 알리는 설 명절을 맞아 홍성한우 프리미엄 판매전을 TV홈쇼핑을 통해 개최하며 안방시장 공략에 나선다.

  

군은 최근 비대면 설 명절 보내기 운동을 추진하며 고향방문보다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는 소비풍토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TV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 유통망을 확대한다.

 

군은 1월 28일과 명절 전인 2월 1일, 4일 CJ홈쇼핑채널에서 오후 7시 45분부터 60분간 홍성한우 프리미엄 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투플러스 등급(1++)의 홍성한우 프리미엄정육세트(1.2kg)를 12만 원대에 선보이며 전국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군은 그동안 온라인 오픈마켓을 활용하여 프리미엄 한우시장을 공략해왔다. 이에 작년 한우 판매량이 12,700kg(6억원 상당)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정품, 정량, 정시 공급능력을 통한 신뢰도를 제고하고 있다.

 

신인환 축산과장은 “올해 비대면 명절보내기 운동의 일환으로 고향방문보다는 홍성한우를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한우 소비패턴에 맞게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등 유통채널을 다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브랜드 출범 12년차인 홍성한우는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생산부터 소비까지 체계적인 브랜드 강화 계획을 실천에 옮기며 유통혁신과 수출 다양화를 통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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