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홍성 용봉산, KBS충남방송총국 건립 메아리 울려 퍼져

홍성군 지역발전협의회, 郡공무원 용봉산 입구에서 서명 운동

뉴스코어 | 기사입력 2020/11/14 [15:04]

홍성 용봉산, KBS충남방송총국 건립 메아리 울려 퍼져

홍성군 지역발전협의회, 郡공무원 용봉산 입구에서 서명 운동
뉴스코어 | 입력 : 2020/11/14 [15:04]

 

    

 

 

“KBS 충남방송총국의 성공적인 건립을 위해 충남도청 주산인 용봉산에서 서명운동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최승천 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장은 이같이 밝히고 “220만 도민 서명운동의 성공을 위해 내포신도시를 품고 있는 홍성군이 앞장서겠다며 서명운동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4일 홍성군청 행정지원과 직원과 지역발전협의회회원 등 30여명은 홍북읍 용봉산 등산로 3곳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KBS충남방송총국 설립을 위한 범 군민 서명운동을 전개하며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과 단합대회를 서명운동으로 대체 한 전필호 행정지원과장은 KBS충남방송총국 설립을 지역발전의 물꼬를 틀 수 있는 기회로 여기고 평소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공직자들이 지역발전협의회와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발전협의회 최승천 회장은 등산객들에게 손난로 2,000(시가 70만원)를 이환진 부회장은 구운계란 500셋트(시가 50만원), 청년잇슈 김두홍 대표가 도라지차를 300인분을 기부하는 등 각계각층에서 힘을 보탰다.

 

아울러 홍성군은 11일 홍성전통시장 마늘 전에서 KBS충남방송총국 설립을 위한 범군민 서명운동 캠페인을 시작으로 읍면별로 다각적인 서명운동을 전개하며 분위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