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금강씽크공장, 아산시 취약계층 싱크대 무상 교체 지원 전개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1/06 [10:48]

금강씽크공장, 아산시 취약계층 싱크대 무상 교체 지원 전개

곽금미 | 입력 : 2020/11/06 [10:48]

▲ 금강씽크공장은 5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추천자를 대상으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싱크대 교체 작업 실시.

 

금강씽크공장(대표 임연숙, 방축동 소재)가 용화동 거주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해 싱크대 무상 교체 지원을 전개했다.

 

지난 10월 12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협약 체결을 한 금강씽크공장은 5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추천자를 대상으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싱크대 교체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교체 지원 행사에는 녹우회(회장 이명자) 회원 10여명도 참석해 청소 및 싱크대 철거 등을 같이 실시했다.

 

임연숙 대표는 “이번 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과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 싱크대 교체가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따듯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금강씽크공장 임연숙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복지자원을 적극 활용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씽크공장은 싱크대 및 인테리어 가구 주문제작을 주요 업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9년 4월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싱크대 교체 지원 후원 협약을 체결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